기업소개

미래를 지향하는 젊은 기업
고객이 감동하는 회사가 되겠습니다.

  • 기술연구소
    1992년 창립 이후 스포츠 시설 통합회원관리 전문업체로 한 길을 매진해왔으며, 대한민국 스포츠 시설의 첨단화를 이끈 기술연구소는 국내 최초, 스포츠 시설에 첨단 IT기술을 접목시켜 공공체육시설과 민간스포츠시설 운영의 효율화에 기여.
  • 고객만족경영
    1. 동종업계 최초로 콜센터를 설치·운영
    2.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설정
    3. 불편 발생 방지 및 최선 해결
    4. 안정된 시스템으로 불편 최소화
    5. 고객 만족 경영 실천
  • 지식과 가치의 나눔
    임대형 서비스 적극적 전개, 매년 스포츠 시설 경영전략 세미나를 개최하여 지식공유 및 정보 나눔의 장을 마련하였고, 30여 개월에 걸친 준비와 연구·전문가 모니터링을 거처 세미나 지원, 또한 '기부, 문화예술 후원 사업'을 통하여 사회 공동 이익 실현
  • 최첨단 정보시스템 기술 선도
    1. 회원관리 및 업장 경영관리 시스템으로 스포츠 시설의 대중화와 효율화를 이끄는 계기 마련
    2. 중소기업 성능인증, 소프트웨어 품질인증(GS), 관련특허(무인회원 인증 및 자동키 제어 시스템)등 전문기관의 품질 및 성능 검증
    3. 전자키 및 무인발권시스템 등 독보적인 자동화 기술로 시장 리드
    4. 스포츠 시설업에 친환경적인 개념도입. 카드발급 없는 스마트 시스템을 이용하여 스포츠 시설에서 생산 에너지를 재가공하여 사용하는 등의 변화 모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