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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격요청을 하기 위한 동의서 양식 (doc, hwp 파일)

원격요청을 하기 위한 동의서 양식 (한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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혁산정보시스템은 어떤회사인가요?

20여년간 축적된 기술로 안정된 솔루션을 제공하는 HISCO는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스포츠.레저 솔루션분야의 선두를 

지키고 있습니다. HISCO에서 유일하게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는 

귀사의 경쟁력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드립니다.

 

 

기술연구소는 끈임 없는 노력으로 신기술을 개발하고 있는 기술연구소는

고객이 좀더 편리하고 안정적으로 시스템을 운영할 수 있는 

다양한 기술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콜센터 고객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HISCO는 동종업계 최초로 콜센터를 

설치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언제 어디서나 고객의 요구사항과 

궁금증을 신속하게 처리하고 있습니다.

 

 

각종 세미나 및 해외시찰 행사를 개최합니다.

스포츠/레저산업의 발전을 위하여 매년 국내외 전문가를 초청하여 

각종 세미나를 개최하고 있으며, 해외 시찰단을 통하여 외국의 

선진사례를 연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스포와이즈 스포츠 

사용고객 초청 송년모임을 통하여 동종업계 종사자와 커뮤니티를 

형성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다. 

타사제품과의 차별화된 특징은 무엇인가요?

20여년간 개발노하우와 15년 이상 장기근속하고 있는 
기술연구소 개발 조직이 저희 회사의 큰 장점입니다.
 
또한 현재 사용중인 2,000여 고객이 이미 소프트웨어의 
성능과 파격적인 고객서비스에 충분히 만족하고 계십니다

안정성과 신뢰성 그리고 전문가로 구성된 
HISCO연구소는 좋은 솔루션을  만들기 위하여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귀사의 AS체계는 잘 되어 있는지요?

고객서비스를 최 우선으로 생각하는 저희 회사는 
전용 콜센터를 동종업계 최초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콜센터 총괄책임자는 
저희 회사 15년 근무경력의 고급기술자로
본사에서 고객서비스 업무만 전담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의 불편한 사항은 접수즉시 해결해 드리고
있으므로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사용도중 불편한 점이나 기타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지 
콜센터(1577-6846)로 전화주시면 귀사의 불편함을 
즉시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회원카드를 새로 제작할때 유의할 점이 있나요?

♦ 새 카드의 번호 자릿수가 현재 쓰고 있는 것을 넘지 않아야 합니다. 
   또한 카드의 자릿수는 최소 4자리 이상되어야 합니다.
♦ 새로 제작할 카드가 현재 사용중인 카드 리더기에서 읽히는지 
  제작 전에 반드시 테스트 하여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