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찾는 질문

  • 검색

혁산정보시스템은 어떤회사인가요?

20여년간 축적된 기술로 안정된 솔루션을 제공하는 HISCO는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스포츠.레저 솔루션분야의 선두를 

지키고 있습니다. HISCO에서 유일하게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는 

귀사의 경쟁력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드립니다.

 

 

기술연구소는 끈임 없는 노력으로 신기술을 개발하고 있는 기술연구소는

고객이 좀더 편리하고 안정적으로 시스템을 운영할 수 있는 

다양한 기술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콜센터 고객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HISCO는 동종업계 최초로 콜센터를 

설치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언제 어디서나 고객의 요구사항과 

궁금증을 신속하게 처리하고 있습니다.

 

 

각종 세미나 및 해외시찰 행사를 개최합니다.

스포츠/레저산업의 발전을 위하여 매년 국내외 전문가를 초청하여 

각종 세미나를 개최하고 있으며, 해외 시찰단을 통하여 외국의 

선진사례를 연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스포와이즈 스포츠 

사용고객 초청 송년모임을 통하여 동종업계 종사자와 커뮤니티를 

형성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다. 

타사제품과의 차별화된 특징은 무엇인가요?

20여년간 개발노하우와 15년 이상 장기근속하고 있는 
기술연구소 개발 조직이 저희 회사의 큰 장점입니다.
 
또한 현재 사용중인 2,000여 고객이 이미 소프트웨어의 
성능과 파격적인 고객서비스에 충분히 만족하고 계십니다

안정성과 신뢰성 그리고 전문가로 구성된 
HISCO연구소는 좋은 솔루션을  만들기 위하여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신용카드결제건을 전표입력 할때 모두 입력해야 하나

♦ 카드종류, 승인번호, 금액은  꼭 입력하셔야 하고 정확한 데이터를 원하실 
  경우에만 카드번호 등의 기타정보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매출조정화면에서 매출취소와 환불의 차이는 뭔가요?

♦ 매출 취소와 환불의 차이는 다음과 같습니다. 
 
-->매출 취소는 해당매출의 기록자체가 없어지며, 환불의 경우 매출이 일어났지만, 
   환불한 기록이 남습니다
 

 

매출조정에서 환불한 화면

 

휴회처리를 했는데 회원상태가 등록으로 보이면?

♦ 휴회 기간의 당일이 되어야 휴회상태로 보이게 되기 때문에 오늘이 휴회기간이 아니라면 등록으로 보이는 것은 정상입니다.

 

 

사물함의 임대료을 일괄적으로 변경하고 싶어요.

♦ 사물함의 임대료를 일괄적으로 변경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기초관리 | 락카관리] 에서 일괄수정을 클릭하고 수정할 락카번호와 임대료및 보증금을 기입하시면 됩니다